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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미셀

기존 다양한 라인업으로 다채로운 컬러감과 다소 높은 고객 접근 단가의 파미셀 코스메틱 브랜드를 파미셀의 메인 컬러를 참고하여 브랜드 채널에 맞는 일관성 있는 톤앤 매너를 구축하였고, 제품 중심의 연출과 최소한의 소품을 사용해 깔끔한 제품 이미지를 제작하였습니다.

실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유행하고 수년간 소비자가 자주 찾는 원료와 브랜드 위상에 걸맞는 원료를 기획하여 제조 하였으며, 정보성, 비주얼, 생활 밀접성등 다양한 것을 고민하여 상세페이지나 광고 컨텐츠를 제작 하였고, 국내, 일본, 중국 등 글로벌 대형 채널에 직접 입점 제안 및 핫플레이스 중심의 편집숍에 입점하여 초기 단계 매출 향상을 계획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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