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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나은 세상을 위한, 기업부설연구소

무분별한 과대광고, 효능/효과가 증빙되지 않은 제품으로 신뢰를 잃어버린 뷰티 시장

🗣️

실제 액티브 성분 없이 물로 가득 채운 화장품…”
팔리는 제품을 그대로 카피해서 저렴하게 팔아볼까…”
모든 유효 성분은 최소한으로…”

실제로는 거의 함유되어 있지 않은 원료를 메인으로 소구한 가짜 스펙, 논문 또는 임상으로 증명되지 않은 원료적 효능, 투명하지 못한 성분 공개 , 디에코컴퍼니는 혁신적인 연구개발을 기반으로 진짜 효과 있고 안전한 제품을 선보입니다.

🎤 Inerview

Q) 안녕하세요. 디에코컴퍼니 기업부설연구소에서 근무하는 연구원님과 BM님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간단한 소개와 디에코컴퍼니에서 하고 있는 업무에 대해 여쭤보겠습니다.

OO [뷰티 브랜드 연구/개발]
저는 특이하게 네이버 마케팅으로 커리어를 시작하여 엘지생활건강, 닥터자르트, 메디힐, 무신사 많은 브랜드의 브랜드를 네이밍하여 국제 상표 출원 해외 인허가/유통을 돕게 되었고, 이후에는 화장품 연구개발과 기술영업 시작에 뛰어들어 네이처리퍼블릭, 토니모리등과 같은 대기업 브랜드, 어헤즈, 베리홉 유명한 인디브랜드, 블랑두부, 벨르제이, 티르티르 등과 같은 유명한 셀럽의 상품을 포함하여 1만개가 넘는 제품을 연구/개발 하였습니다.

디에코컴퍼니에서는 전체 제품에 들어가는 소재 개발, 산학들과의 공동 연구, 제품 처방 연구와 상품 기획을 주로 맡고 있으며, 전체 사업 영역에도 관여하고 있습니다. 제품 하나하나를 개발할 포인트가 부분, 시장에 없던 포인트들을 기획하고 적용하려고 하고 있으며, 올바른 방향으로 성장하는 고객 브랜드와 우리 브랜드를 뿌듯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OO [뷰티 브랜드 B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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